본문 바로가기
금주관련

금주실패 알콜릭 감기약 그리고 간경화 악화

by 나는나넌너 2019. 4. 8.
반응형

알콜릭 감기약 그리고 간경화 악화

 

10달만에 글을 적습니다..

아직 살아있기에 이렇게 글을 적을수도 있겠죠..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금주에 성공 하셨나요?

 

저는 간경화가 시작단계였었는데..

감기가와도 약먹고 술까지 같이 먹다가 현재 극도로 건강이

나빠져있답니다..

 

감기걸렸을때 약먹으면서 술마시는거.. 독약중에 상 독약인거 같네요..

내몸을 마루타 삼아 실험하는것도 아니고..

 

어렸을때부터 남을 해코지는 못하고

스트레스 받으면 내몸을 힘들게 하는 버릇이 있었던게..

 

커서는 이런식으로 표출이 된거 같네요.

 

현재도 술마시냐구요?

 

2달넘에 못마시고있습니다.. (안마시는게 아니라 못마신다는게 포인트..)

 

당연히 못먹죠..

 

아픈게 정도를 넘어섰거든요..

 

간경화 증상은 거의다 나오고있고..

(붉은점 피부가려움 더부룩함 목에 이물감 등등)

 

현재 황달빼고 다 온거같네요..

 

결국 아무리 노력해도..이렇게 건강을 잃어야 안마시게 되는가봅니다..

 

두달 안마시고 좀 나아졌냐구요?

네.. 두달 안마시니 그나마 좀 나아지긴 합니다.

가장먼저 시력이 회복이 되는게 느껴지네요.

 

그다음 조금만 걸어도 힘들던게 나아지고..

 

여러분들..저처럼 되지마시고 최소한 절주하시거나

그게 정 안되시겠으면 그냥 술은 끊고 다른거 하세요.

 

제가 금연은 한번에 딱 했는데..

술은 안됩니다.. 성격상의 문제도 있겠지만..

답이 없어요. 아파야 그만 마시게됩니다.

 

조만간 그간의 일들을 나눠서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건강하세요 여러분들.

(2019.10.31. 이제부터 다시 글을 쓰고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