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팔과 손 다리 등 얼굴과 몸에 화상입는꿈 해몽

by 나는나넌너 2017. 11. 27.
반응형

팔과 손 다리 등 얼굴과 몸에 화상입는꿈 해몽


며칠전에 정말 너무나도 실감나게 손과 팔에


화상입는꿈을 꾸었습니다.


심지어 중간에 너무 놀래서 깨면서 비명을 지르고


꿈이란걸 알고나서 다시 잠들었는데 이어서 꿈을 꾸었죠.


며칠이 지났음에도 생각하면 아직도 가슴이 벌렁벌렁 거리네요.


집이 불나는 꿈을 꿔도 내몸엔 이상이 없었는데


이번처럼 화상을 입고 물집이 나서 그 물집을


터트리고 진물이 흘러내리는것까지 실감나게 꾼건 첨이네요.


총 4곳에 화상자욱이 있었고 (물집이)


약은 안발랐고..


거의 손등이었지만 팔에도 한곳 물집이 생겼죠.


불에 데인게 아니라 뜨거운 무언가가 쏟아져서 데였는데


꿈속인데도 차가운물에 바로 담그는 순발력을 보였지만


온통 물집으로 ...


며칠간은 제가 확인을 안했었는데


어제 꿈해몽을 해보았습니다.




그이전에 꿈해몽과는 상관없지만 황당한 화상당한 사건 영상

조심합시다 여러분~


화상 관련 꿈해몽


그 결과는 아래와 같아요.


몸에 화상을 입는 꿈 해몽


:::::::


통상적으로..


신체에 화상을 입고 물집이 되어 터지고 껍질이 벗겨지는등


일련의 꿈들은 아직 용기내어 실행하지 못했던 일들에대한


도전을 암시하며 스스로 데인곳을 찬물에 진정시킨 행동은


자신이 적극적으로 행동하여 실행할 계획을 뜻합니다.


만약 그동안 두렵거나 머뭇거릴만한 이유로 하지못했던


일들이 있다면 시작해보시는게 좋겠습니다.


좀더 구체적으로 들어가면..


손이나 손가락에 입은 화상을 본인이 직접 찬물에


진정시켰으므로 어떤일을 본인이 해결할 징조로 보입니다.


하지만 미리 이런일을 발생하지 않도록 당분간 메사에 신중하는게


좋겠습니다.


이밖에 발이나 다리에 입는 화상은 지인이나 가족 친구와 다툼을


암시하는것이며 얼굴에 입는 화상은 힘들었던 일들을


해결해나갈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

와.. 전 이 꿈해몽 보면서 소름이 돋았습니다..


안그래도 최근에 참을忍 한번이 부족해서 친구와 갈등이 있었는데..


아직 해결하진 못했지만 서로 오해가 조금 있었지 않나


싶은 생각에 먼저 손을 내밀어 볼까 생각중이었거든요,


가족간 갈등도 조금씩 해결이 되어가고있었구요.


꿈이 다 믿을건 아니지만


많이 생각하는게 꿈에 대체로 어떤 형태로든 나타나는게 아닌가 싶네요.


이런 해몽 하나로 먼저 손 내밀수있는 '용기'가 생겼으니


그걸로 만족~


오늘도 참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