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헤어진 전 여자친구,남자친구 애인 꿈해몽

by 나는나넌너 2017. 10. 10.
반응형

헤어진 전 여자친구,남자친구 애인 꿈해몽


요즘 뭐 욕구불만인건지..꿈속에 자꾸 이성이


나오는군요 -_-;;


너무 리얼해서 현실과 착각이 들정도로 생생했기에


또렷하게 기억이 나네요.


전 여자친구 꿈은 1년에 한번 꿀까 말까 였던거 같은데 


최근엔 너무 자주 꾸게됩니다.


꿈속에선 싸우거나 다투지도 않고


되려 제가 좀 속으로 다시 예전처럼 잘 지내보려는


생각이 강하게 들정도네요.


심지어 저의 온가족이 모두 와서 인사까지 하는..


뭐 이런 꿈이 다있지 하면서 꿈속에서조차 꿈인걸 인지했는데


깨고나서도 계속 생각이 나는군요.


그래서 또 찾아봤습니다.


전 여자친구,남자친구 등 애인이 나오는 꿈은


어떤 해몽일지..


상황별로 조금씩 다르지만 대체로 비슷하긴 하네요.


그럼 해몽을 시작해볼게요.


= 전애인 꿈 해몽=




전애인 꿈 해몽 영상


ⓐ . 전애인이 꿈속에 나와 평온한 시간을 보낼때


=> 아직 마음속에 전 애인을 품고있는 의미..


그렇기에 꿈속에서조차 다시 잘되기를 바라고있는건 아닐까요?


만약 꿈속에서 스킨쉽이있었다면 이성에대한 갈망이


큰 상태인거 같습니다.


지나간 것은 지나간대로 두시고 


새로운 인연을 찾아보셔야합니다.


(ㅠㅠ 눈물)


ⓑ . 전애인이 꿈속에 나와 슬프고 울음을 보일때


=> 전애인이 나때문에 울어주었으면 하고 생각하는 해몽으로


이또한 전애인에대한 마음이 남아있음을 뜻합니다.


ⓒ . 전애인이 꿈에서 죽을때


=> 꿈자체는 끔찍해보이지만 의외로 해몽은 좋은 의미입니다.


금전적이나 횡재수를 만날 꿈이죠.


하지만 전애인에대한 생각을 아직 떨쳐내지 못한마음만은


이러한 꿈에서도 나타납니다.


.

.

아아... 전체적으로 전 예전 여자친구를 못잊고잇었나봅니다.


아니 맞습니다.. 자격지심때문에 용기가 없어서 잡아주질 못했으니..


비겁했던 스스로가 지금도 원망스러워서 아직 이런 꿈을 꾸나보네요.


꿈속에서 전 여친한테 다시 잘해보자고 넌지시 던져보니


지금 너무 행복하다고 그럴생각이 없다면서 썸만 타자는투로


말을 한게 지금도 생생하게 기억나네요.


이런 젠장...


이런꿈은 꾸고싶지 않아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