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탈모관련

바르는 탈모약 미녹시딜 부작용

by 나는나넌너 2017. 7. 5.
반응형

바르는 탈모약 미녹시딜 부작용


탈모약관련해서.. 거의 안써본게 없는 저이지만


미녹시딜만큼 효과가 없었던것도 없는거 같네요


뭐 워낙 심한 탈모가 진행된 이후인지라


당연하긴 해도 그나마 먹는 탈모약은 유지는 최소한되고


증모도 어느정도 눈에 띄긴 했었거든요.


하지만 바르는 탈모약인 미녹시딜은


사람에따라 많은 차이가 있겠으나


저는 비듬이 너무 많이 생겨서 (원래 탈모가 생긴 주된 원인)


얼마 써보지도 못하고 그만 두었습니다.


더군다나 저같은 경우는 무척 예민한 편이라


잠도 잘 이루지 못할때가 많거든요..


근데 미녹시딜을 바르고나면 심장 두근거림이 확실히


심해지는걸 느꼈습니다..


그러니까 결국 비듬과 심장두근거림


이 두가지 부작용때문에 저는 미녹시딜을 사용하지 


않게되었죠..


하지만 다른분들의 경우 확실히 증모 효과를 보는


분들이 꽤 되는걸로 알고있으니


글만읽고 본인은 안되겠다고 판단하진 마세요


다른분들의 경우를 보면 미녹시딜을 바르실땐


반드시 삭발할것을 권하고 있네요


'비듬'때문 이겠구요





미녹시딜 관련 영상이네요


탈모인구가 점점 늘어나면서 많은 탈모약이 덩달아 나오고있지만..


개인의 편차도 있고 탈모에서 해방되는분은


극히 일부분에 불과합니다.


바르는 탈모약이든..


먹는 탈모약이든


제발좀 우리들 탈모인들의 최고 스트레스인


이놈의 머리털을..


다시 부활시켜줄순 없을까 싶네요..


작년에 개발소식이 전해졌던 탈모신약도


임상실험단계 까지 가기도 5년이상 걸릴거 같던데..


이래저래 우리들의 자신감은 점점 거울앞에 서는게


싫어질정도로 땅바닥에 떨어져있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