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건강정보

지긋지긋한 모기한테 안물리는 방법;모기퇴치법

by 나는나넌너 2016. 7. 19.
반응형

지긋지긋한 모기한테 안물리는 방법;모기퇴치법

 

에에에엥~~~ 불만끄면 달려드는 모기들...

 

모기향쓰는것도 하루이틀;;

 

모기팔찌 바르는 모기향 등등..

 

안써본게 없는 저입니다만...

 

결국은 가장 근본적인 방법으로 (또는 편리한 방법)

 

모기퇴치하는걸 알려드릴까 합니다~

 

물론 여행중엔 해당이 되질 않아요!

 

only 실내에 있을때만 해당된다는점 ~~~~

 

그럼 시작해 볼까요?

 

우선 많은 분들이 잘 알고계신 청결!

 

땀에 들어있는 일부 성분이 모기를 끌어들이는 다는건

 

많은 분들이 아실겁니다~

 

하지만 더운여름... 샤워를 한다고해도 열대야가 있는날이면;;;

 

에어컨을 켰다고해도!! 모기는 달려들죠~

 

그렇다면 에어컨을 아주 약하게 틀어주신후~

 

선풍기를 약풍으로라도 틀어주세요.

 

모기는 바람에 약해서 근처로 접근을 잘 못한답니다.

 

당연히 회전으로 해 두셔야겠지요?

 

제가 실제로 쓰고있는 방법이랍니다~~

 

이상태로도 모기가 조금 달려든다?

 

구문초

 

그렇다면 모기가 싫어하는 향이나는 식물을 키워줍시다.

 

바질

 

허브과 식물과(로즈마리,페퍼민트), 로즈제라늄(구문초),바질 정도가 되겠네요.

 

갠적으론 구문초 추천합니다^^

 

그나마 모기가 올해는 좀 덜한편이라 다행인데도~

 

저녁에 선선할때 편의점가서 커피한잔만 하고 들어와도~

 

그냥 2-3방은 쏘여있네요 ㅠㅠ....

 

니들도 먹고 살아야겠지만~ 내가 죽겠다 모기들아~~~~~ㅎㅎ

 

 

 

반응형

댓글